과정소개 | 강의목차 | 강사소개 | 수강후기 | |
---|---|---|---|---|
[강좌소개]공동주택 관리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민원 상담 사례를 통하여 올바른 민원처리 방안을 함께 제시하고 있습니다. 본 과정은 특히 민원이 빈번한 "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관련 민원” 사례를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. |
||||
[교재]PDF 교안 제공 |
[강의목차]
01. 총칙1(목적과 대상, 전자입찰시스템)
02. 총칙2(경쟁입찰의 종류, 입찰의 방법) 03. 총칙3(수의계약의 대상) 04. 총칙4(입찰의 성립 및 낙찰, 적격심사제 운영) 05. 주택관리업자의 선정1(입찰 공고, 방법, 시기 등) 06. 주택관리업자의 선정2(입찰 제출서류, 입찰가격 산출방법, 계약의 체결) 07. 공사 및 용역사업자 선정1(입찰공고방법, 시기 등) 08. 공사 및 용역사업자 선정2(입찰제출서류, 입찰 가격 산출방법, 용역계약의 체결) 09. 기타 중요사항(잡수익 및 물품의 매각, 보증금) |
[강사소개]
|
[수강후기]
★★★★☆4
총 1건의 수강후기
|